본문 바로가기
Welcome to California

완전공감! 미국 여성들이 뽑은 남자들 최악의 패션 다섯가지

by 이방인 씨 2013. 2. 7.

미국의 어느 무명(無名)씨는 이런 말을 했습니다.

 

여자들에겐 자기 자신의 옷과 신발만큼이나 남들의 옷과 신발이 중요하다.

 

밖에 나가면 다른 사람들의 옷과 신발을 유심히 보는 여성분들 꽤 계시죠?
같은 여성을 보는 거라면 어떤 옷이 예쁘고 어떤 신발이 별로인지 참고하기 위해서 보는 걸 수도 있겠고, 남성을 보는 거라면 자기 취향인지 아닌지를 보는 걸 수도 있겠죠. ^--^
저도 간혹 밖에서 남성이 지나갈 때는 "저렇게 옷 입을 줄 아는 남자 멋지네." 라던가 "저건 아니지~" 하며 힐끔거리기도 합니다.
오늘은 저처럼 슬쩍슬쩍 남성분들의 패션을 관찰하는 미국 여성들이 뽑은 미국 남자들 최악의 패션 Worst 5를 소개하겠습니다.
혹시 한국에도 이렇게 옷 입는 남자분들 있는지 모르겠네요.

 

5. 한 가지만 하시면 안될까요?

샌들을 신으면서도 양말을 꼭 챙겨신는 꼼꼼한 남성분들, 꽤 계시더라구요.

 

 

 

시원한 신발이 신고 싶긴 한데 그래도 두한족열이라고 발은 따뜻하게 보호하겠다는 의지의 표명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저도 이런 한방상식을 충실히 따르는 미국 남자들 숱하게 봤어요.  우하하
이렇게 신고 학교 오시는 교수님도 봤고, 이러고 산책하는 옆집 아저씨도 봤습죠.
아저씨들은 흔하게 봤는데 대학 다닐때 갓 스무살 된 남학생이 스포츠 샌들에 흰 양말 신고 온 걸 보고는

 

옥시클린 넣어서 빨래한 모양이구나. 하얗디 하얀 것이 청결해 보이기도 하지~

 

라고 생각했었죠.

 

4. 깊은 계곡은 위험해요!

가슴사이의 골이 보이도록 입는 Cleavage Look 은 볼륨감 있는 여성들에게는 매력포인트가 될 수 있죠.
그런데 남자가 입는다면?

 

 

 

주로 가슴 근육 운동을 많이 하신 분들이 이런 Deep V-Neck 을 많이 입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건 아마도 자신감의 표출이거나 혹은 섹시함을 어필하려는 의도 같은데요...
여성들이 이걸 최악의 패션 리스트에 올린 걸 보면 조금 빗나간 것 같죠?
사실 저도 가슴 빵빵한 남성분들이 이런 옷 입으면 아후~ 너무 부담스럽더라구요. 소심
취향은 제각각이니, 다른 여성분들은 어떠신가요??

 

3. 레져/스포츠 반바지

이런 반바지가 정~말 흔한 미국 젊은 남자들 옷차림인데요.
저도 고등학교 때부터 질리도록 많이 봤습니다.
딱! 전형적으로 이런 차림이예요.

 

사진은 비욘세의 남편 Jay-Z입니다.

 

캘리포니아만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이런 차림은 정말 밖에 나가면 무조건 한번은 볼 수 있습니다.
흔히 이런 스타일은 흑인들 특유의 옷차림이라 생각하기 쉬운데 백인들도 많이 입습니다.
농구를 생전 안 하는 남자들도 그냥 옷만 이래요. ^^;;
이런 차림이 남자들에게 정말 편한 모양이예요.

농구 바지와 함께 흔한 남자패션 양대산맥을 이루는 것이 Surfing shorts 라고 하는 해변용 반바지입니다.
여자들의 반응은 마찬가지로 냉담하죠. ㅋㅋㅋ

 

 

 

아~ 바지가 소라 껍데기도 아닌데 바다소리가 들린다~~~ 까리한데

 

2. 새끼 손가락이 애처로워?

새끼 손가락에 반지 끼는 것을 좋아하는 남자들이 있더라구요.

 

 

 

예전 8,90년대에 미국 마약상이나 갱단 보스들이 새끼 손가락에 반지를 많이 꼈다고 해요.
그걸 보고 멋있다고 생각한 남자들이 있었는지 새끼 손가락에 반지 끼는 남자들이 생겼다고 하는데요.
여자들이 볼 때는 멋있기는 커녕 어색하고 촌스럽게 느껴진다네요.
저도 솔직히 새끼 손가락에 반지 낀 남성을 보면 엄청 느끼하긴 하더라구요.

 

1. 저스틴 비버 바지

현재 지구상에서 뽀로로와 대적할 수 있는 유일한 인간인 미국의 초통령 저스틴 비버의 바지가 1위네요.

 

 

 

 

이 아이는 아마도 팬티를 돋보이게 하기 위한 악세사리로 바지를 입는 것 같은데요.
저는 초통령이 되어본 경험이 없어서 그런지 이런 스타일을 고수하는 이 아이의 마음도 영 모르겠고, 이렇게 옷을 입고 다니는데도 좋아하는 팬들도 신기합니다.
심지어 오랜기간 교제했었던 여자친구 셀레나 고메즈마저 이 바지에는 진절머리가 났다고 하죠?
고마해라

이 아이 하나만 이렇게 입고 돌아다니면 얼마나 좋겠습니까만은...
요즘 미국에 이런 바지 입고 다니는 남자들이 꽤 있어요.
저스틴 비버 따라하는 어린 학생들이라면 충분히 이해를 하겠는데요.
나이를 먹을만큼 먹은 청년들도 이러고 다니더라구요. 
여자들은 애초에 이런 걸 멋진 스타일이라고 생각하는 것 자체를 이해 못하겠다는 반응입니다.

 

저는 실제로 이런 차림으로 다니는 남성들을 많이 봐서 그런지 이 리스트에 완전 공감하면서 봤답니다.
제 생각에 한국에도 2,4,5번은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