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이야기

서양인이 작성한 한국인과의 연애지침서!

by 이방인 씨 2012. 8. 17.

저는 어제 인터넷을 하다가 Korean Dating Tips 라는 걸 발견하고야 말았던 것입니다!!
오잉?? 하고 클릭해보니 한국을 경험한 서양인들이 같은 외국인들에게 도움되라고 적어놓은 한국 남성/여성과의 연애 지침서더군요.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서양인이 네이티브 한국인과 사귈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하고 있었습니다. ^^
* 작성자가 국적을 밝히진 않았지만, (미국인으로 예상됩니다만.) 본인들을 Western Women 이라고 지칭하고 있기에 그대로 서양 여성이라고 옮깁니다.
저는 읽어보고 고개를 끄덕이기도 하고,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는데요.
여러분께도 한번 소개해봅니다.
오늘은 먼저 서양 여성을 위한 한국 남성 공략법입니다.

비.법.전.수. 한국 남성과 연애하려면 다음을 명심하라~!


1. 노는 장소를 바꿔라

여성들이 즐겨찾는 샐러드바 같은데 가지 말고, 한국 남성들이 많이 가는 식당이나 혹은 호프집에 가라고 하는군요.
쉽게 말하면 별을 따고 싶으면 하늘을 보라는 얘기네요. ^^
호프집가서 맥주 시켜놓고 친구들과 놀면서 주위를 살피면 관심을 보이는 한국 남성이 있을거래요. ㅋㅋㅋ

 

2. 몸매관리를 하라

일반적으로 한국 남성들은 여성의 외모에 대한 기준이 굉장히 높아서 한국 여성들은 예뻐지려고 엄청난 노력을 한다고 써 있네요.
괜찮은 한국 남성을 사로잡기 위한 No.1 무기얼굴과 외모라고 명시해놓았군요.
많은 서양 여성들이 한국에 왔다가 날씬하고 예쁜 한국 여성들을 보고 지레 포기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그러지 말고 Gym에 가서 운동을 시작하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Gym에서 멋진 남자를 만나게 될 지도 모른다고 덧붙였네요. >.<

 

3. 여성스럽게 행동하라

서양 여성들은 "여성스러움" 을 마치 남성에게 복종하는 것이라 여겨서 거부하는 경향이 있지만, 여성스러움은 오히려 Power 가 될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군요.
한국 남성들에게 물어봤더니 기가 센 서양 여성들에게 매력보다는 위협을 느낀다고 했대요. ㅋㅋㅋㅋ
그러므로 한국 남자에게 결정권을 주고 조금은 "수동적으로" 행동하라고 하네요.
물리적 행동뿐만 아니라 대화를 할 때도 "작고 약한 여성" 의 분위기를 내서 남성의 보호본능을 자극해야 한다고 핵심 포인트를 제법 잘 짚어냈군요.

 

4. 한국어를 공부하라

이 당연한 얘기가 이제야 나오네요.
한국 남성과 사귀고 싶으면 시간을 내서 한국어 클래스를 듣고 공부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여기라고 나왔네요.
특히 한국 여성 친구들을 많이 사귀는 것이 좋은데, 그 여성들이 한국 남성을 소개시켜줄 수도 있다구요. ㅋㅋㅋ
멋진 한국 남성이 영어를 못 할 수도 있으니까 남성들이 쉽게 다가올 수 있도록 한국어를 해야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고 조언하고 있네요.
옳으신 말씀!

 

5. 대화할 핑계거리를 만들어라

저는 이 항목에서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
낯선 한국 남성에게 적당한 핑계거리를 줘서 자연스러운 대화를 이어가는 극강의 스킬 이라고 소개하고 있는데요.
제 생각엔 아무래도 미국과 다르게 낯선 이성에게 마구 말거는 문화가 흔하지 않은 한국이기에 이런 스킬이 필요하다고 느낀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이렇게 하면 된다네요.
카페에 가서 타겟 한국 남성 옆 테이블에 앉아서 한국어 교재! 를 꺼내들고, 모르는 단어가 있는 척 하면서 뜻을 물어보면 된대요. ㅋㅋㅋㅋㅋㅋㅋ
대부분의 남성들은 흔쾌히 도와줄 것이고, 만약 그 여성에게 관심이 있으면 대화를 이어갈거라는군요.
스킬의 장점 남성으로 하여금 여성을 도와줬다는 느낌을 갖게해서 앞서 3번에서 말했던 도움이 필요한 여성의 이미지를 부각하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한국 남성분들, 만약 어딘가에서 외국 여성이 한국어 교재를 꺼내들고 단어의 뜻을 물어본다면 당신에게 작업을 거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물론 진짜 몰라서 묻는 것일 수도! ㅋㅋㅋ

이렇게 가장 중요하다는 다섯가지만 소개해봅니다.
읽어보시니 어떤가요?
남성분들, 이런 방법 정말 통하나요?? ^^
다음번에는 반대로 한국 여성 버전을 소개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