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lcome to California

날 빵 터지게 한 미국 남자 네티즌의 솔직함

by 이방인 씨 2014. 2. 22.

보통 여성들처럼 저도 패션·뷰티 매거진을 들춰볼 때가 종종 있습니다.
사서 읽은 적은 없지만 요즘은 인터넷으로 얼마든지 무료로 읽을 수 있기도 하고 웹 서핑을 하다 우연히 클릭해서 얻어 걸리기도(?) 하죠.
어제도 온라인의 바다를 방랑하다 코스모폴리탄에 게재된 기사를 하나 읽었습니다.
Cosmpolitan이라 하면 그 분야에서는 꽤 이름난 매거진으로 여성들에게 도움되는 정보가 많이 실리죠.
바로 이 기사처럼요.

<남자들이 여성을 처음 보고 데이트를 신청하고 싶을 때 체크하는 여덟 가지!>

미국판 코스모폴리탄이니까 아마도 미국 남자의 기준에서 쓰여진 것일 텐데 아무리 제가 미국 남자가 아니라고는 해도 그다지 설득력 없는 내용이더라구요.
이 기사에 따르면 남자들이 여자를 볼 때 체크하는 여덟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머릿결 - 건강하고 풍성한 머릿결을 가지고 있는지 본다는군요.

2. 미소 - 진심에서 우러난 건지 입만 웃는 가짜 미소인지 확인한대요.

3. 함께 있는 친구들의 수 - 너무 많은 친구들이 주위에 있거나 딱 1명과 있으면 부담스럽고, 3명 정도가 적당하대요.

4. 목소리 톤 - 남자들은 약간 톤이 높다 싶은 여성의 목소리를 좋아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는군요.

5. 허리와 힙의 비율 - 허리는 가늘고 힙은 풍만한 곡선을 좋아한다는, 뭐 그런 뻔한 얘기입니다.

6. 환하게 빛나는 피부 - 칙칙한 피부는 No No! 하얀 피부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부드럽게 윤기나는 피부를 말합니다.

7. 가짜 - 남자들은 가짜 속눈썹, 가짜 헤어 익스텐션 등을 거북해한다고 합니다.

8. 눈 - 여성의 눈을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을 좋아한다네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저는 이 여덟 가지를 다 읽고 이 기사를 쓴 기자가 누군지 이름을 확인했을 정도로 수긍할 수 없었답니다.
여덟 가지가 다 나름 중요한 건 알겠지만 이런 순서일 것 같지는 않거든요.

 

남자가 여자를 처음 볼 때 머릿결을 제일 먼저 체크한다고?!

왜?!!!

 

(ⓒ Tangled, Disney)

 

참 영양가 없는 기사라고 생각하며 스크롤을 내리다가 첫번째로 달린 댓글을 보고 빵빠라빵빠 터지고 말았습니다.
미국 남성이 1등으로 댓글을 달았는데 이런 말을...

 

이건 어떤 놈이 쓴 거야? 게이가 썼나?

우리는 얼굴, 가슴, 힙 본다!

(됐냐?)


유명한 매거진 기자가 쓴 기사보다 지나가던 평범한 남자의 한 문장이 더 퐈~악~ 와 닿는 이유는 뭘까요.
다행이라면 새삼스레 빗질에 신경을 기울일 필요 없다는 것이고,


불행이라면...



얼굴, 가슴, 힙이...
끄응...


세상에는 왜 이리 불행한 일이 많은 걸까요...

다 잊고 행복한 하루, 유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