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단신(短信)

[그대의 블로그 8월] 이방인은 외쳤다! 할렐루야~ 관세음보살

by 이방인 씨 2013. 8. 22.

정말입니다.
기독교 신자인 친가와 불교 신자인 외가 사이에서 태어나 훌륭하게 무신론자로 자란 저는 오늘 아침 감격에 겨워 이렇게 외쳤답니다.

 



(getlol.info)

할렐루야~ 관세음보살~

신은 나를 버리지 않았다!


 


미국 생활 14년 만에 드디어...

하이 스피드 인터넷을 설치했습니다!!!!!!!!!!!!!!!!!!!!!!!!!!!!!!!!!!!!!!!!!!!!!!!

그 동안 저희 동네에는 서비스되지 않았던 프리미엄 스피드 인터넷이 개통되었다는 소식을 흥할 인간이 접하고는 부랴부랴 신청을 해서 마침내 오늘 아침, 설치가 되었습니다.

 

우흠하하하하하하하
바꾼 건 인터넷 서비스지만 어쩐지 내 타자속도까지 빨라진 것 같아!


그것은 착.각.
지나친 흥분으로 인한 뇌기능의 일시적 오작동

 

하이 스피드라고 하니 얼마나 빠른지 묻고 싶으시겠지만 그 질문은 넣어 두세요.
원래 쓰던 것에 비해 빠르다는 거지 한국의 인터넷과 비교하면 이제야 B.C에서 A.D로 넘어왔다고나 할까요.
웃으시라고 밝히자면, 흥할 인간이 저희가 예전에 쓰던 인터넷 속도를 세계 각국 인터넷 속도 표에서 봤더니 가나에서 쓰는 인터넷 속도와 비슷하다고 나왔대요.
그래서 흥할 인간은 늘 이렇게 말하곤 했지요.


우리는 단 한 명의 가나인도 만난 적 없지만 그들과 같은 아픔을 공유하고 있는 거야.

 

너무 미안하게도 오늘 부로 우리는 그 동안 남몰래 동질감을 느꼈던 가나인들을 배신하게 됐답니다.

언젠가 당신들에게도 인터넷 신의 축복이 함께 하기를...!


여러분께 이 기쁜 소식을 전하면서 오늘은 <무슨 말이든 해 보아요~> 시간을 갖겠습니다.
이제는 설명 드리지 않아도 어떻게 참여하는지 다 아시죠?

그럼, 오늘도 다양한 이야기들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앞으로 3-4일간 제가 개인적 사정으로 분주할 것 같습니다. 글은 매일 올리겠지만 답글은 늦어질 것 같으니 조금만 양해 부탁 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