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lcome to California

제~발 '불행해 지고 싶다고' 시위하는 어떤 미국인들!

by 이방인 씨 2013. 4. 3.

요즘 미국에서 동성 결혼이 뜨거운 감자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미 대법원은 오는 6월말쯤에 동성 결혼을 막기 위한 제재법의 위헌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합니다.
미국 의회는 빌 클린턴 행정부 시절에 동성 결혼을 한 사람들은 결혼한 사람들에게 적용되는 정부의 혜택과 복지를 받지 못하게 제한하는 법을 통과시켰습니다.
그런 불이익을 줌으로써 동성 결혼을 방지하기 위한 목적이 가장 컸는데 지금 이 법이 동성애자들의 인권을 침해하는 위헌인지 재고하겠다는 것이랍니다.
6월말로 판결 시기가 정해지자 요즘 미국의 동성애자들의 시위가 거세지고 있는데요.

 

한국에서는 '시위' 라고 하면 처절할 정도로 진지한 모습들이 많이 연상되는 것이 사실이죠.
예를 들면 빨간 띠를 두르고 비장한 시위 문구를 써 놓거나 혹은 대성통곡을 하기도 하잖아요.
그런데 미국인들은 시위도 '미쿡스럽게' 하다 보니까 동성애자들의 시위 모습을 보면 빵빵 터지는 일이 한두번이 아니랍니다.
이들이 들고 있는 피켓의 문구가 어찌나 유머 돋는지요.
저를 처절하게 웃겼던 이들의 주장을 한번 들어 보세요.

 

먼저 오늘 포스트의 제목으로 인용한 문구입니다.

이성애자들 보시오~
우리도 불행해 지고 싶단 말이오! 부글부글
 


무슨 말인지 이해하셨습니까?

'결혼' 이 곧 행복 끝 불행 시작이니까 자신들도 결혼해서 불행해 지고 싶다는 뜻이랍니다. ㅋㅋㅋㅋ

 

다음은 정말 인정하지 않을 수 없는 촌철살인 멘트더라구요.

동성 결혼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이성애자들을 탓해라!
그들이 동성애자 아기들을 자꾸 만들어 내고 있으니까! 안습
 



정말 빼도 박도 못하는 맞는 말이죠?
대부분의 동성애자들은 생물학적 자녀를 낳지 못하니까
결국 동성애자 아이들을 낳는 사람들은 이성애자들이죠.

 

 이것도 정말 웃깁니다.

그럼 내가 당신 딸과 결혼하면 좋겠습니까?!

 


나를 내 남친과 결혼 못하게 반대하다니...
확~ 그냥 당신 딸하고 해 버릴까 엉!!!!

선.택.하.라.

 

 이것도 저는 뒤집어지게 웃었지만 종교적인 분들은 조금 거북하게 여기실지도 모르겠네요.

예수님도 아버지가 둘이었지만 훌륭하게 자라지 않았습니까.

 


기독교에서 말하는 예수님의 진짜 아버지는 하나님이고, 인간 세계의 아버지는 마리아의 남편인 요셉이죠.
그러니 예수님은 게이 커플처럼 아버지가 2명이었다는 농담이랍니다.

 


이건 옆의 여성분을 먼저 보셔야 돼요.
이 여성은 동성애 반대 시위를 하고 있는데 그녀가 들고 있는 피켓에 이렇게 쓰여 있네요.

"동성애는 죄악입니다. 하나님을 믿으면 자유로워질 수 있어요."

그러자 옆에 있던 동성애자가 후다닥~ 자신도 피켓을 만들었습니다.

"코듀로이 스커트야말로 죄악입니다."

옆의 여성분의 패션센스를 지적한 거죠. ㅋㅋㅋ
 

 

서로 기분 상할 수도 있고, 대립할 수도 있는 문제지만 남자의 얼굴이 아주 밝죠?
이런 여유가 참 보기 좋네요. ^^

 

다음은 정~말이지 '서양인들의' 장난입니다.

모든 결혼은 다 Same-Sex 랍니다.
(same-sex 는 동성을 말하지만 same sex 라고 쓰면 똑같은 sex 라는 뜻이 되죠.)

결혼하고 나면 매일 밤, 계속 same sex 거든요! 하하

 


이것도 바람 안 피우는 부부라면 반박할 여지가 없네요. ㅋㅋㅋ

 

 다음은 약간 귀여운 투정이예요.

신이 동성애자를 싫어한다구요??

그럼 우리가 왜 이렇게 귀여운 건데?!! 뿌잉3

 


어우~ 여자인 나도 없는 그 자신감이 부럽소이다~

 

귀여운 투정 2탄이네요.

당신들이 입는 웨딩드레스 누가 만들었는지나 알아?!! 흥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들 중에 게이들이 참 많죠?
그리고 패션이나 메이크업 업계는 거의 게이들이 주도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구요.

 

제게 큰 웃음 안겨준 이들의 시위 모습, 정말 재밌지 않나요?
언젠가 제가 미국인들의 최고의 장점으로 꼽은 것이 바로 언제 어디서나 빛을 발하는 유머감각이었는데 여러분도 그런 생각 들지 않으십니까? ^^

Gay 라는 영단어는 동성애자를 뜻하기도 하지만 형용사로 쓰일 때는 '행복한, 즐거운' 이라는 뜻이랍니다.
그래서 미국에서는 Have a gay day~ 라고 말장난도 하죠.
여러분도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